(2024년) 한국생활개선함안군 연합회 장학기금 기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0회 작성일 24-09-04 16:05본문
생활개선함안군연합회, 생활개선회 한마음대회 실시
한국생활개선함안군연합회(회장 옥미순)는 27일 군북3‧1기념체육관에서 350여 명의 생활개선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활기찬 농촌, 행복한 농촌여성'이라는 슬로건으로 생활개선회 한마음대회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슬로건 아래 생활개선회의 정체성 확립과 회원의 역량강화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오전에는 장구난타 동아리의 공연과 생활개선회 활동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생활개선회 학습단체 발전 유공자에 대한 시상과 폭염 극복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오후에는 함안군보건소에서 '전염병 예방'을 주제로 특강을 실시하고 회원단합 한마음 운동회 및 읍면 장기자랑이 이어져 회원 간의 친목도모와 화합의 장이 펼쳐졌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한국생활개선함안군연합회에서 인재육성을 위해 함안군장학재단에 장학기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옥미순 한국생활개선함안군연합회장은 "이번 생활개선회 한마음대회를 계기로 회원들의 활기찬 모습으로 침체된 농촌에 활력을 주고 행복한 농촌사회를 만드는데 우리 생활개선회가 큰 역할을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조근제 함안군수는 "이번 행사가 함안농업의 밝은 미래를 위한 다짐의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지역 농촌에 활력을 붙어 넣고, 농촌 여성 리더로서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주시는 지역 생활개선회의 열정적인 활동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